맛집B

[스크랩] [기장] 꽃등심/꽃갈비살이 아주 좋은 ~ 동양가든

청원1 2006. 6. 25. 18:01

2006년 6월 24일 제2차 일본맛집기행팀 해단식을 기장에 있는 "동양가든"에서 조촐히 하였습니다. 당시 공통경비를 20,000엔씩 냈었는데, 남은 돈 4,000엔씩 도로 받고 내년에 다시 북해도로 가자는 의견이 나왔지요. 그만큼 맘에 들었던 곳이기도 합니다.

 

이 식당은 몇 년전에 사자왕이 가족들과 들렀던 곳인데 홀의 테이블이 마음에 들어서 그곳에 앉아서 식사를 했던 기억이 있는 곳입니다. 육류를 먹지 않기로 했었지만 소고기의 마블링 및 맛도 괜찮아서 그동안 못 먹었던 양을 이곳에서 충분히 섭취했습니다.

 

1. 상호 : 동양가든

2. 전화 번호 : 722-8673

3. 위치 : 해운대-울산간 14번국도방향으로 가다보면 송정지나고 기장군청지나면 삼거리가 나오는데 좌회전(반송방향)후 500m정도 가다보면 좌측편에 보입니다. 아래 약도 참조

4. 영업시간 : 오전 10시 ~ 저녁 10시 (주문은 9시 30분까지),

5. 테이블 : 방도 여러개 있으며 홀에도 앉을 수 있음.

6. 메뉴 : 아래 참조

7. 크레디트 카드 : 가능

8. 주차장 : 아주 넓음.

9. 비고 : 봉고차 대기

 

외관

꽃갈비살 ~ 2인분

꽃등심~ 2인분

육회 ~ 원래 이렇게 나오는 것이 아닌데 특별히 준비를 해봤다고 합니다. 이렇게 하는데 약 20분 이상 소요된다고 합니다. 그래서, 식사 시간이 넉넉하고 바쁘지 않을 때 단골손님이 요청할 경우 간혹 제공이 된다고 합니다.

김치 ~ 굴이 많이 들어 있어서 시원하군요.

해파리

대한항공 비행기안에서 [미남자21]님이구입했던 작업주 ~ 쵸코렛과 위스키가 믹스되어 있어 작업주라고 하는군요. 그런데 우리 팀에선 작업할 사람이 없어서 맛만 보고 말았답니다...ㅋㅋㅋ

공기밥 식사용 밑반찬들

식혜 ~ 계피가 들어 있는지 독특하면서 아주 시원해서 배가 불러도 또 마시고 싶더군요.

몇 년전에 이곳에 앉아서 식사를 했었답니다.

단체용 ~ 칸막이로 조절

작년 지방맛집기행을 갈 때 아마도 의령의 물장구 식당에도 있었던 기억이 나는데, 이 등급판정서를 손님이 볼 수 있는 곳에 비치를 해야 된다고 하는군요.

손님이 포장해서 가져 가는 고기 작업실

이상 사자왕이었습니다. (97)

출처 : ★부산 맛집기행★
글쓴이 : 사자왕 원글보기
메모 :